인사말

저희 MS건설은 많은 주거환경의 변화 속에서도,
고객과 사회로부터 신뢰받는 Standard Company로 도약하고자 노력해 왔고, 앞으로도 그렇게 변함없이 나갈 것입니다.

한 차원 앞선 생각과 한계를 뛰어넘는 정교함으로
주거환경을 더 새롭고 풍요롭게 변화시키는 데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인명을 중시하는 안전한 현장과,
협력업체와의 상생, 투명하고 공정한 기업만이
모두에게 신뢰를 받을 수 있다는 신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건설회사라는
꿈을 향해 계속해서 노력하겠습니다.

‘나 같으면 이렇게 할 텐데….’
‘나 같으면 이런 집에 살고 싶을 텐데….’

라는 자기 안목에서 설계가 시작될 때 고객만족도가 높은 것을
경험하였습니다.

물론 다 그러한 것은 분명 아니지만,
대체적으로 나에게 좋은 것이 남에게 나쁠 일은 거의 없으니 말입니다.

건축주의 흥분은 땅을 구매하면서 시작되지만,
건설사의 흥분은 설계구상을 할 때 시작됩니다.
매우 흥분되고 멋진 일인데 그러니 건설업에 종사하게 된 것이겠지요.

처음처럼~
소주 이름 아주 잘 지었습니다.^^
숙취가 없다는 뜻인 것 같은데,
건설은 뒤탈이 많은 분야입니다.
언제나 ‘처음과 같은 끝’을 맺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대표이사 황현수

X

회사소개

MS건설의 창업이념은 사람인(人)에서 시작하였습니다.
사람인에서 발전 된 벌집모양의 정육각형의 뜻은 다음과 같습니다.
벌집구조의 6각형은 평면에 붙여놓았을 때 변이 맞닿아 빈틈이 없고,
외부의 힘이 쉽게 분산되는 구조여서 견고할 뿐 아니라 안정적입니다.

벌집은 벌집 무게의 무려 30배나 되는 양의 꿀을 저장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육각형으로 이루어진 건축구조가 가장 안정적이란 것은
과학자들도 동의하는 사실입니다.

그래서
- 구조적으로 만들다.
- 사람들의 가치 있는 삶을 만든다.
- 사람들이 추구하는 삶을 만들어 주는 기업’
이라는 정신으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그 의미를 다음과 같은 로고로 제작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로고의 각 색에는 다음과 같은 의미가 있습니다.
녹색은 ‘안전, 건강, 즐거움, 신선함’을 뜻하며,
적색은 ‘열정, 사랑,힘’을 뜻하고,
청색은 ‘진실, 신용, 신뢰’를 뜻하고 있습니다.

X

진행절차

무엇을 그리 망설이실까요?
건축은 해야 하는데 믿을만한 업체 찾기가 힘드신 것이지요?^^
길은 먼 곳에 있지 않습니다.
이 글을 보고 계신 건축주분들에게는요~^^
전화를 주셔도 되고, 건축의뢰란에 글을 남겨 주시면 전화드립니다.

전화 상담 후 무조건 방문을 원하시는 분도 있습니다.
그러나 무조건적인 방문요청에 전부 응해드리기 쉽지 않습니다.
방문을 원하시는 건축주분들의 마음 충분히 이해합니다.
그러나 요즘은 컴퓨터와 인터넷의 발달로 현장에 가지 않고도
현장모습과 지형이 전부 파악 가능합니다.
물론 건축을 하게 되면 오지 말라고 하셔도 엄청나게 가게 됩니다.^^
특별히 보여드리고 싶은 부분이 있다면 사진을 찍어 보내 주시면 더 자세히 파악하겠습니다.

이렇게 하는 이유는 저희가 현장답사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건축주 분들께서 제일 중요시?^^ 하는 건축비용은 회사에서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집니다.

여러 디자인과 건축방법도 눈으로 보여드리며 할 수 있는 곳 역시 회사입니다.

그렇다면 회사에 먼저 와서 상담 후 방문을 하는 것이 맞습니다.
회사에 먼저 오셔서 여러 설명을 들으시고 서로 의견이 맞다면,
전국 어디라도 무료로 출장을 나가게 됩니다.
자~ 이제 출장도 다녀오고 현장답사도 다 마쳤습니다.
서로에 대한 믿음과 신뢰가 형성되었다면 계약을 하게 되십니다.
계약금은 총 예상 공사비의 10% 정도가 됩니다.

설계가 다 끝나면 각종 인허가 문제와 산재보험 문제를 해결하고,
착공계가 나오면 일정을 잡아 건축을 하게 됩니다.

건축주분들에게 이 기간은 갈증나는 초조함과 환희가 교차하고,저희는 몸은 힘들지만, 하나하나 작품을 만들어가는 희열을 느끼게 됩니다.

건축물이 다 완공되고, 준공검사가 떨어지면,
이제 KEY를 받게 되십니다.^^
저녁에 삼겹살 파티도 해야지요?
그리고 상가나 일반건축물이면 저희 대표님께서 아담한 나무를 선물하시고~
전원주택이라면 멋진 멍멍이를 선물하십니다.^^
멍뭉아~ 나중에 몰라보면 안 돼~~~^^

X

오시는 길

대중교통을 이용하실 때

부천 소재 역곡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거리입니다.

자가용으로 오실 때

- 구주소 :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괴안동 2-20 MS타워
- 신주소 : 경기도 부천시 경인로 461 MS타워
네비게이션에서 MS타워로도 검색가능하십니다.

X

인재상

MS건설은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건설회사’로 성장하겠다는
Vision을 달성하는 데 모든 역량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회사 Vision에 적극 동참할 능동적이고
진취적인 사고를 지닌 인재와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자기관리와 자기 계발을 위해 힘쓰되
항상 조직과의 조화가 우선시 되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건전한 가치관과 윤리의식을 바탕으로
회사 내에서는 화합에 힘쓰고,
회사 밖에서는 책임감 있는 사회인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모집분야

영엽, 마케팅

제출서류

  1. 이력서
    필요합니다. 그러나 학력과 스펙은 큰 의미가 없습니다.
    토익, 토플? 다~ 필요 없습니다.
    그러나 경력직은 경력을 최대한 적으시기 바랍니다.
  2. 자기소개서
    불필요하지만, 이력서 내에 못 다한 말이 있다면
    적으시면 됩니다. 대필업체에서 적은 자기소개서라면 제출 안 하셔도 됩니다.
  3. 다면적 인성검사(MMPI)
    인근 심리상담센터 등에서 해당 검사를 받으신 후,
    결과지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선발과정

경력 20%, 면접 30%, MMPI 검사 50%를 토대로
인재를 선발합니다. 인성검사를 중시하는 이유는 우리는 가족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 하나의 가족~’ 이라는 허울 좋은 말만 하고,
실질적으로는 무서운 칼질을 해 대지는 않을 것입니다.
업무능력은 스펙이 말해 주지 않고, 결과가 말 해 줍니다.
훌륭한 인성을 가진 이는 반드시 과업도 훌륭하게 이루어 냅니다.

수습기간

3달간 회사의 전반적 상황을 이해하고, 과업을 행할 때의 과정과,
그에 따른 결과를 지켜보게 됩니다.
과업을 성취하지 못했더라도 가능성만 있으면 일단 성공하신 것입니다.
수습기간 후, 업무평가에 따라 가족이 될지 여부가 결정되며,
연봉은 수습기간 내의 업무평가에 따라 협의하게 됩니다.

X

Prestigious building~ MS structure!

내가 만든 주택의 꿈! MS건설에서 시작됩니다.

상가

인테리어는 매출과 직결된다!

페이지 정보

본문

물건만 좋으면 다 되는겨~

리얼리??

대부분의 상점들에서 파는 물건의 90%는 겹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 상점에서만 좋은 것을 판다는 것이 안 맞는 것입니다.

 

일반 공산품을 판매하는 상점이 아닌 가격 폭의 변동이 손쉬운 일반 제품일 때는 문제가 많아집니다.

내 마음은 원래 선하지만, 장사가 안 되거나 할 때 사람의 마음은 요동칩니다.

말 그대로 파리만 날리다가 손님이 들어왔을 때~

정말 고마운 일입니다.

그러나 그 고마운 분에게 여태껏 장사가 안 된 것을 많은 부분 전가하려 합니다.

바로 의도하지 않았던 바가지가 생기는 것입니다.

 

또한 상점 입장에서는 정말 열과 성의를 다해 물건 하나 팔아보겠다고 열강을 펼쳤는데~~~

네~ 다른데 좀 둘러보고 올께요!

음..... -_-

그래서 동대문 삐기니~ 용산 용팔이니 하는 협박담당 악성 판매원이 생기는 것입니다.

왜 이리 살기가 힘드나요?

 

씁쓸한 마음에 담배 하나 피려하면 뭔놈의 담배가 4500이나 합니까?

OECD기준 제일 저렴하다고는 하지만, 노르웨이나 스위스 최저 임금이 500만 원 정도인 것은 왜 모르나요?

우리나라 대부분 젊음이들의 초봉이 130만 원 전후인데 말입니다.

 

원칙적으로 유럽의 선진국처럼 나라에서 모든 것을 다 잘 가꾸어 주면 좋겠지만,

우리는 당장 그렇게 힘들 것 같습니다.

그러면 일단 나와 내 가족 부터는 점주님들이 책임지셔야죠~

 

일반 상점을 운영하시는 자영업 사장님들이 행해야 하는

고객에 대한 최소한의 배려는 쇼핑하기 좋은 인테리어입니다.

흘리지 마세요~

눈요기 좋게 하는 인테리어가 아닌 쇼핑하기 좋은 인테리어입니다.

 

대기업 마트의 진열코너와 일반 상점들의 진열코너의 가격이 엄청나게 차이가 날까요?

아니요~ 다 거기서 거기입니다.

큰 마트에서 장을 보고 올 때마다 필요없는 것 몇개씩 끼어있는 경우는 누구나 경험하는 것입니다.

괜히 돈을 더 쓰게 하는 것이지요.

 

일반 상점에서 실수하시는 것 중에 하나가

쇼핑객들이 이동하는 동선은 무시하고 빼곡히 물건 쌓아 놓기에 바쁩니다.

아무리 쌓아도 대형마트 못 따라 갑니다.

어차피 대형마트에는 상대가 안 되니 특성화 전략이 필요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우리온 초코파이와 롯데루 초코파이가 있다면

손님중 10이면 8은 우리온 초코파이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소규모 상점에서 이 두가지를 같이 진열하는 것이 좋을까요?

아니면 우리온 초코파이만 진열하는 것이 좋을까요?

 

일반 공산품 외 잡화나 특성화 상품도 마찬가지 입니다.

이것저것 종수만 많게 하느니 고객이 많이 찾는 것을 잘 파악하여 그것 위주로 진열을 하고

그 제품들이 잘 보이게 하는 진열장 인테리어와

창고 같아 보이지도~ 썰렁하지도 않은 조화로운 인테리어가 반드시 필요한 것입니다.

좁은 상점일 경우 천정만 올리는 인테리어를 하여도 상점이 커 보입니다.

 

대형 마트의 맥주코너에는 오징어니 땅콩이니 하는 것들이 같이 있습니다.

무엇일까요?

다 판매전략입니다.

점주님들께서는 이러한 모든 것을 파악하셔야 하며,

거기에 맞는 인테리어를 전문가에게 의뢰하여 완벽한 상품배치를 위한 인테리어와

일단 가게에 들어오게끔 하는 외관 인테리어를 반드시 신경써야 하며,

이러한 노력은 바로 매출과 직관되는 것입니다.

상가 목록

Total 15건 1 페이지